PB라면이 광고 플랫폼 역할까지…GS25, '돈벌라면' 한정판매

입력 2019-11-06 13:4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편의점 인기 자체브랜드(PB) 상품이 광고 플랫폼으로 변신한다.

편의점 GS25가 `삼성증권 네이버페이 투자 통장` 제휴 상품을 GS25 PB 용기면을 통해 광고한다고 밝혔다. GS25 자체브랜드 상품인 `유어스인생라면` 상품명을 `돈벌라면`으로 변경하고 상품의 혜택 내용을 용기면에 디자인해 22만개 한정 상품으로 7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GS25는 용기면의 내용물을 업그레이드하고 재미있는 스토리까지 더했다. 기존 인생라면에는 건더기 스프와 분말 스프 총 2종의 스프가 들어 있었지만 돈벌라면에는 깊은 맛을 내는 스프 1종이 추가돼 총 3종의 스프가 별첨됐다.

스프의 이름도 국내주식건더기스프, 해외주식분말스프, 펀드별첨스프로 정해 ‘돈벌라면 분산투자 하라’는 메시지도 간접적으로 담았다.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GS25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총 3천만원 규모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제공한다. GS25가 이런 광고를 제품에 싣는 대신 네이버페이도 배너 광고 등을 통해 `돈벌라면` 출시를 알린다.

GS25는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젊은 고객들이 온라인 금융거래도 활발히 이용하는 점을 고려해 새로운 개념의 사업 제휴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