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 배우 전수경의 인생 그래프가 공개됐다. 다사다난한 동주(전수경 분)의 인생사를 한눈에 볼 수 있어 화제가 된 것.
공개된 그래프는 현재 방영된 회차까지의 마동주의 인생사를 그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방송사 PD 마동찬(지창욱 분)의 여동생으로 등장, 아버지 마필구(김원해 분)생일기념으로 선상 생일파티를 했던 것으로 미루어 봤을 때 동주는 남부러울 것 없는 어린 시절을 보낸 것으로 보인다. 또한 잘생기고 능력 있는 백형사(이도겸 분)와 짝을 이뤄 모든 이들의 부러움을 사기에 충분했다.
그 행복도 잠시, 냉동인간 프로젝트에 동찬이 기획 및 참여자로 20년 동안 얼려 있게 된다. 하지만 동주를 비롯한 동주네 가족은 그 사실을 모른 채 허송세월을 보내 안타까움을 안겼다.
이후, 동주는 인생 삐딱선을 타게 된다. 여러 가지 사업을 말아먹고, 두 번의 이혼을 하게 되며, 애정결핍 등으로 알콜중독까지 겪게 된다. 동찬이 깨어나면서 동주의 인생은 나아질 법도 하지만 계속되는 알콜중독과 가족 몰래 추방남과 도주까지 한다.
하지만, 먹구름이 가득했던 동주의 인생에도 다시 해가 뜨는 듯하다. 동찬의 진심 어린 위로로 자신의 소중함을 알게 된 동주는 본인의 외적인 모습과 내면적인 모습을 가꾸어 나가기 시작한다. 이처럼, 동주의 인생은 하향세만 타는 듯 했으나 ‘Love Myself’를 외치며 다시 일어나 그의 앞날에 많은 이들이 응원을 보내고 있다. 동주의 인생사로 인생의 내리막길을 걷고 있는 사람들에게 한 줄기의 희망이 되어준 것.
한편, 마동주의 앞날이 궁금해지는 tvN 토일드라마 ‘날 녹여주오’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