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가은(GA EUN)이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열 번째 OST 주자로 나섰다.
가은이 참여한 ‘동백꽃 필 무렵’ OST PART10 ‘I`ll Be With You’가 14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I’ll Be With You’는 그동안 삶에 지치고 힘들어하던 당신에게 따뜻한 위로와 함께 이제는 그 감정을 함께 나누겠다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차분하고 따뜻한 기타 선율과 가은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잘 어우러져 따뜻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이 곡의 작편곡에는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등 다수의 OST를 히트 시킨 음악감독 개미가, 작사에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라엘(Ra.L)이 참여해 웰메이드 곡을 완성시켜냈다,
가은은 소울풀하고 몽환적인 보이스와 세련된 감성은 물론 탁월한 작사, 작곡 능력을 지닌 아티스트이며 빼어난 가창력으로 이미 리스너들 사이에서는 슈퍼 루키라 불리고 있다. 또한, `SNOOZE`, `Candle`, `빠질것만 같아`등 꾸준히 음원을 발표하며 가은만의 음악세계를 보여주고 있으며, 드라마 `레버지리 : 사기조작단‘, `보이스 3`의 OST를 통해 독보적인 음색과 실력을 입증한 바 있다.
`동백꽃 필 무렵`은 무서운 상승세를 타며 엄청난 인기 속에 방영 중인 수목극 1위로 점점 드라마가 절정을 향해 달려가면서 까불이에 대한 정체와 앞으로의 전개에 대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가수 가은(GA EUN)이 참여한 ‘동백꽃 필 무렵’ OST PART10 ‘I`ll Be With You’’은 14일 낮 12시에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