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토탈 패션브랜드 만다리나덕이 비즈니스맨을 위한 멀티 다운으로 활동이 자유로운 프리미엄 다운 패딩을 출시했다.
만다리나덕은 이번 프리미엄 패딩 컬렉션을 통해 숏, 하프 기장의 디자인으로 구매자 체형과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디자인 폭을 넓혔다. 또한 탁월한 보온성과 가벼운 착용감으로 제품 모두 세련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고, 볼륨감과 고급스러운 컬러감으로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만다리나덕 시티 다운(CITY DOWN) 컬렉션 제품은 프리미엄 구스 다운(PREMIUM GOOSE DOWN) 90/10 충전재로 정교하게 제작됐고, 세련된 테이프 포인트 라벨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였다. 왼쪽 소매 밑단 부분에 지퍼 주머니는 교통 카드나 핸드폰, 지폐 등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생활에 편리함을 더해주는 스마트한 디자인을 추가했다.
하프 기장의 만다리나덕 컬렉션은 소매에 만다리나덕의 알파 덕 고무 와팬을 사용하여 포인트를 더하였고 기후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모자를 넣고 뺄 수 있는 스마트 다운으로 캐주얼과 포멀 2가지 스타일링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다.
만다리나덕에서 출시한 시티 다운, 피우미노(PIUMINO) 프리미엄 다운 패딩 컬렉션은 청담 직영점 및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