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티웰니스는 올 3분기까지 매출액 236억원, 영업이익 18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매출액은 62.7%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흑자전환했다.
회사 관계자는 "회사의 B2C 사업군과 B2B 사업군의 고른 성장이 3분기 호실적을 이끌었다"며 "상반기에는 LED마스크 등 개인용 미용제품들의 활약이 두드러졌다면 하반기부터는 전문가용 의료미용기기에 좀 더 무게를 두고 사업을 진행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지티지웰니스는 홈쇼핑 채널을 B2C 사업군의 주 판매 통로로 설정하고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회사의 대표 제품 LED마스크 `오페라미룩스(Opera Milux)`에 이어 하반기 입술 LED마스크인 `BIBILIP`을 정식 출시했다.
또, 유럽 인증을 획득한 전문가용 미용의료 레이저기기 르쉐이프(Leshape)를 필두로 유럽 시장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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