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톤(VICTON)이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빅톤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미니 5집 `nostalgia(노스텔지어)` 타이틀곡 `그리운 밤`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화려한 도시의 밤거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안무에 집중한 영상이 담기며, `그리운 밤`만의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돋보이게 했다. 그리움 가득한 소년들의 스토리를 담아내 한 편의 영화 같았던 기존 뮤직비디오와 또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같은 영상 공개에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빅톤은 데뷔 3년 만에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며 `대세 보이그룹`으로 성공적인 도약을 알렸다. 당일 빅톤의 수상 소식은 전세계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를 차지하는 등 온라인 뜨겁게 달구며, 글로벌한 관심 속에 화제의 중심의 놓인 빅톤의 달라진 ‘대세 인기’를 입증했다.
`프로듀스X101`로 재조명 받은 이후 급격한 성장을 이룬 빅톤의 `2막`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4일 첫 6인 체제로 1년 6개월 공백기를 깨고 미니 5집 `nostalgia`를 발매한 빅톤은 `그리운 밤`으로 음원 차트 30위권의 최고 순위를 기록하고, 새 음반 전곡이 차트인하는 기염을 토했다.
빅톤은 각종 방송 출연과 광고 및 매거진 촬영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으며, 11월부터 시작되는 첫 아시아 투어의 피날레 공연으로 내년 초 서울 올릭픽공원 올릭픽홀에서 첫 국내 단독 콘서트 ‘New World(뉴 월드)’ 개최를 예고해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