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IFLA(세계조경가협회)상과 대한민국 경관대상을 수상한 광교호수공원은 광교신도시를 대표하는 명소로 눈길을 끌고있다.
일산호수공원의 약 2배 규모(202만㎡)를 자랑하는 광교호수공원은 연간 약 400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할 만큼 유입률이 높아 주변 입지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다.
광교호수공원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경기도 최대 높이 오피스 빌딩 `광교 SK VIEW Lake(광교 SK 뷰 레이크)`에 이목이 집중된다.
광교 SK VIEW Lake는 지난 10월 준공하고 본격적인 입주를 시작한 섹션 오피스 시설로, 높이 약 175m, 565실이라는 매머드급 규모를 자랑한다. 광교호수공원을 정남향에 배치하였으며 경기도 최대 높이 오피스 빌딩답게 입주기업 임직원들은 사무공간에서 광교호수공원을 조망 가능하다.
광교신도시의 떠오르는 랜드마크 광교 SK VIEW Lake는 오피스 시설을 찾는 수요자들과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파노라마 뷰를 직접 누려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광교호수공원을 한눈에 볼 수 있는 41층 스카이라운지에서 진행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무료로 상시개방한다.
스카이라운지에서는 고층 전망을 배경으로 포토존을 운영하고 카페테리아에서 무료 음료를 제공한다. 또 트릭아트 등 각종 다채로운 이벤트들도 만나볼 수 있다.
광교 SK VIEW Lake 관계자는 "광교호수공원은 광교신도시 내 대표 명소이자 휴식공간으로 떠오르고 있는 곳"이라고 말하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업무시설에서 내려다보는 광교호수공원 영구조망권을 직접 만나볼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광교 SK VIEW Lake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24일(화)까지 상시로 운영되며,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오는 30일(토)에는 가수 박현빈을 초청한 `광교 SK VIEW Lake와 박현빈이 함께하는 가을 콘서트`도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오후 1시 30분부터 입장권을 선착순으로 배포하며 본 공연은 40층 스카이라운지에서 오후 4시부터 진행된다. 스카이라운지 40층, 41층에서 각각 진행되는 공연과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주말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