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2일,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국내 반려동물 박람회 `2019 케어펫페어 일산`이 개최되어 총 사흘간 진행된다. 이에 블랭크코퍼레이션(대표 남대광)의 반려동물교감 브랜드 아르르(arrr)가 본 박람회에 참가하여 신제품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7년 6월 론칭한 브랜드 아르르는 제품의 전 성분을 공개하며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며 다수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을 탄생시켰다. 영양간식 `덴탈츄`, 부드러운 마이크로화이버솜으로 만든 `UFO넥카라` 등의 제품이 꾸준한 호응을 얻는 가운데, 신제품 `꿀잠방석`이 눈길을 끌며 브랜드 평균 월 매출 11억 원을 달성한 바 있다.
아르르는 이번 케이펫페어에 부스를 마련하며 총 33가지의 제품을 출품, 최대 69%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출시 직후 월 매출 2억 원을 돌파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끈 `사계절용 꿀잠방석`부터 최근 판매를 시작한 `겨울용 꿀잠방석`, 아르르의 첫 가전 제품인 `아르르 스마트 정수기`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판매 예정인 신제품 `아르르 슬라이드 계단`도 최초 공개한다. 침대와 소파를 오르내리는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으로, 슬라이드 형태의 디자인과 미끄럼방지 소재, 고탄성 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현장 시연 및 체험기회를 제공하며 공식 판매는 오는 12월 아르르 브랜드몰(Mall)을 통해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아르르는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동작을 촬영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GIF 스티커 제작 부스`를 운영한다. 소셜 플랫폼 `카카오톡 플러스`를 통해서는 `아르르`를 친구로 등록할 시 치석제거에 도움을 주는 영양간식 `덴탈츄 3종`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알려져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르르 브랜드의 디렉터는 "반려인들의 축제인 케이펫페어를 통해 오프라인에서의 소통 기회를 만들고자 한다. 이번 펫페어에서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품질 좋은 제품을 지속 기획하고 많은 반려가정에 신뢰와 안정감을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