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영화관 팬 이벤트를 열고 팬들과 특별한 데뷔 2주년을 함께 기념한다.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측은 “더보이즈가 오는 12월 7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수퍼플렉스관에서 데뷔 2주년 맞이 스페셜 팬 이벤트를 열고, 팬클럽 더비(THE B)와 함께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같은 날 오후 2시와 4시 30분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데뷔 2주년 프로모션 ‘더 아지트(THE AZIT)’의 일환으로 열릴 이번 행사는 더보이즈와 팬들이 함께 걸어온 지난 2년의 시간을 함께 자축하고 기념하는 팬 이벤트 형태로 진행된다.
‘D.D.D’ 활동 이후 오랜만에 팬클럽 ‘더비’와 공식 만남에 나설 더보이즈는 토크, 게임, 퍼포먼스까지 멤버들의 아이디어가 더해진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더욱 뜻 깊은 추억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같은 팬 이벤트에 앞서 더보이즈는 오는 12월 6일, 선배 걸그룹 핑클의 히트곡 ‘화이트 (White)’를 약 20년 만에 전격 리메이크한 스페셜 팬송 발매에 나선다. 29일, 공식 SNS를 통해 ‘화이트’ 커버 이미지 공개에 나선 더보이즈는 소년들의 감성으로 재탄생한 ‘2019 화이트’로 올 겨울, 팬들에게 따뜻한 데뷔 2주년 선물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더보이즈의 이번 팬 이벤트는 29일 오후 7시, 온라인 티켓 예매처 ‘멜론티켓’을 통해 티켓예매가 시작된다. 최근 일본 시장 정식 진출 이후 오리콘, 빌보드 재팬, 라인뮤직 등 현지 주요 차트 최상위를 강타한 더보이즈는 오는 3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9 멜론 뮤직 어워드(MMA 2019)’에 참가하는 등 국내외를 오가는 ‘글로벌 활약’을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