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 싱글 ‘화이트(WHITE)’ 발표를 앞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귀공자 비주얼의 개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겨울 스페셜 싱글 ‘화이트’의 개별 콘셉트 포토를 연이어 공개, 오는 6일 발표를 앞둔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는 신비로운 베일 속 ‘순백의 귀공자’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비주얼 면면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로맨틱한 하얀 장미를 들고 멤버 각각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한 이번 콘셉트 포토는 올 겨울, 더보이즈만의 겨울 감성으로 재 탄생할 신곡 ‘화이트’에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더보이즈는 오는 6일 오후 6시, 데뷔 2주년을 기념한 스페셜 팬송으로 걸그룹 핑클의 히트곡 ‘화이트’를 리메이크해 전격 발표한다.
신곡 ‘화이트’는 원곡의 서정적인 감정을 새롭게 이어갈 편곡을 바탕으로 멤버 선우와 에릭이 랩 메이킹에 참여, 원곡과는 또 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한다. 20년만에 핑클의 바톤을 이어받아 ‘2019년 화이트’를 새롭게 선보이는 더보이즈는 데뷔 후 처음으로 ‘윈터송’에 도전. 올 겨울 많은 팬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 11월 29일, ‘제 2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K팝 가수상’을 수상한데 이어, 30일에는 ‘2019 멜론 뮤직 어워드(MMA 2019)’에서 ‘원더케이(1theK) 퍼포먼스상’을 잇따라 수상하며 무한성장 중인 가요계 ‘대세돌’의 위엄을 입증했다. 성장세에 힘입어 더보이즈는 12월 독일, 프랑스, 영국, 네덜란드 등 유럽 4개국으로 이어지는 데뷔 첫 유럽 투어 ‘더보이즈 2019 유럽 투어-드림라이크(DREAMLIKE)’를 개최하고 글로벌 활약을 펼친다.
더보이즈의 스페셜 싱글 ‘화이트’는 오는 6일 오후 6시 국내 최대 음악사이트 멜론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