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스페셜 싱글 ‘화이트(WHITE)’를 발표하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따뜻한 겨울 감성을 담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화제다.
더보이즈는 지난 3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데뷔 2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화이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보이즈의 이번 신곡은 핑클의 동명 히트곡 ‘화이트’를 약 20년만에 새롭게 리메이크해 발매하는 것이 알려지며 일찍부터 화제를 모아왔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자아내는 경쾌한 ‘화이트’ 음원 일부를 바탕으로, 따뜻한 겨울감성을 담은 ‘겨울 소년’으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훈훈한 비주얼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크리스마스 트리, 눈사람, 눈꽃 등 겨울을 알리는 다양한 소품들과 함께 더보이즈가 그릴 ‘겨울 동화’를 예고한 이번 티저는 2019년 겨울, 팬들의 심장을 두근대게 할 새로운 ‘윈터송’ 등장을 알리며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하고 있다.
오는 6일 오후 6시 공개될 더보이즈 스페셜 싱글 ‘화이트’는 데뷔 2주년을 맞아 더보이즈가 팬들에게 전하는 스페셜 팬송이자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윈터 시즌송’이다. 이번 신곡은 원곡의 서정적 감성을 이은 편곡을 기반으로 멤버 선우와 에릭의 개성 넘치는 랩 메이킹을 더해 재 탄생, 올 겨울 많은 팬들에게 따뜻한 겨울 감성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팬송 발표와 함께 뜻 깊은 2주년을 맞는 더보이즈는 음원 발매 하루 뒤인 7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데뷔 2주년 맞이 팬 이벤트 ‘더 아지트(THE AZIT)’를 열고 팬클럽 ‘더비’와 특별한 만남에 나설 예정이다.
더보이즈의 스페셜 싱글 ‘화이트’는 오는 6일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