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노하우의 교육전문 기업 비상교육의 자회사인 초등 스마트학습 브랜드 `와이즈캠프`가 12월 4일 수요일 오전 10시 25분 CJ오쇼핑을 통해 스마트 학습기 `와이즈캠프`의 2주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CJ오쇼핑에서 와이즈캠프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2주 동안 비주얼씽킹을 적용한 초등학습 프로그램 `개뼈노트`를 비롯해 와이즈캠프가 제공하는 모든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무료 체험 신청자 전원에게는 비주얼씽킹 연습노트 1권과 급수한자문제집 3권,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1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CJ오쇼핑 방송 단독 혜택으로 100일 동안 열심히 공부하면 100만원 장학금을 증정하는 혜택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와이즈캠프는 국내 스마트 학습기에 비주얼씽킹(Visual Thinking)을 적용한 `개뼈노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2020년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부모들 사이에서 눈길을 끌고 있다.
비주얼씽킹은 이미지를 통해 개념을 구조화하여 쉽고 오래 기억하는 학습법으로, 아인슈타인, 레오나르도 다빈치 등 세기의 천재들의 아이디어 발상법으로도 알려졌다.
와이즈캠프의 `개뼈노트`는 직접 개념을 이해하고, 자신만의 생각을 그려 나가는 학습법을 통해 어렵고 복잡한 개념도 그림을 통해 쉽고 직관적인 개념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개뼈TV를 비롯한 펼치기, 말하기, 그리기 활동으로 이루어진 체계적인 4단계 학습 플로우로 오래 기억에 남는 학습을 가능하게 하고 반복학습을 통한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김태진 와이즈캠프 대표는 "와이즈캠프 `개뼈노트`는 듣고, 보고, 풀이하기만 하는 지금까지의 스마트 학습과는 달리 개념을 구조화하여 완벽하게 내 것으로 만들도록 도와주는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하며 "겨울방학과 2020년 신학기를 앞두고 와이즈캠프 개뼈노트 학습을 통해 개념의 뼈대를 잡는 공부를 해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