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테크노밸리 20-2블록에 공급되는 `동익 미라벨타워`가 풍부한 기업 수요를 배후에 두고 있어 안정적인 투자처로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동익 미라벨타워`가 공급되는 동탄테크노밸리는 총 면적 155만 6,000여㎡의 수도권 최대 규모를 바탕으로 지식기반산업의 메카로 자리잡았다. 판교테크노밸리의 2배, 광교테크노밸리의 10배 규모에 달하는 초대형 산업클러스터로서 최대 10만여명의 근로수요를 품게 된다. 또한 이 지식산업센터는 인근으로 삼성전자 화성캠퍼스, 3M, 두산중공업, LG전자 등이 인접해 있어 관련 기업의 풍부한 수요까지 배후에 두게 된다. 특히 `동익 미라벨타워`는 동탄테크노밸리를 대표하는 한미약품연구센터와 바로 마주한 위치에 들어서 이곳 일대의 랜드마크로서 가치가 높다는 평이다.
㈜동익동탄피에프브이가 공급하는 이 지식산업센터는 연면적 3만6628.99㎡, 지하 3층~지상 15층으로 규모로서 다양한 특화 설계를 통해 최고의 업무 환경을 제공한다.
우선 최고 5.5m 높이의 층고 설계로 지하 2층부터 지상 5층까지의 드라이브 인 시스템을 갖췄으며 1층에는 대형 화물차 하역장을 따로 구비해 최적의 물류이동 여건을 갖췄다. 또한 섹션 오피스 구조를 도입함으로써 기업의 규모 및 상황에 따라 유동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옥상정원과 테라스(일부 호실), 대회의실 및 휴게실, 운동시설, 샤워실 등 다양한 편의공간을 제공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교통환경도 우수해 보다 원활한 업무를 돕는다. SRT동탄역이 인근에 위치해 강남까지 약 16분이면 이동할 수 있으며 용인서울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기흥동탄IC 등 서울을 포함해 전국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사통팔달의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2023년에는 GTX-A노선도 개통될 예정이어서 삼성, 서울역 등으로 환승없이 이동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동익 미라벨타워`는 가격 경쟁력까지 갖추고 있어 투자수요는 물론 실입주를 원하는 기업으로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분양가가 합리적인 수준에 책정됐을 뿐 아니라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최대 80%의 다양한 융자혜택을 제공해 입주 부담을 최소화했다. 또한 입주대상업체의 경우 취득세 50%와 재산세 37.5%를 감면 받을 수 있고 2020년까지 수도권 과밀억제권에서 이전시 4년간 법인세 또는 소득세가 없고 이후 2년간 50%의 경감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홍보관은 화성 동탄첨단산업1로 14 K밸리 1층에 위치해 있다. 입주 예정일은 2020년 8월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