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빙 장식물’과 ‘라이팅 장식물’을 더한 케이크 제품으로 △초코 스폰지에 달콤한 초코크림과 비스퀴가 어우러진 집 모양의 초코 케이크에 움직이는 산타 장식물을 올린 ‘초코집에 몰래 찾아온 산타’ △초코 케이크에 빙글빙글 돌아가는 루돌프와 트리 장식물을 얹은 ‘스노우맨과 무빙 투게더’ △화이트 스폰지와 마스카포네 치즈크림이 조화로운 화이트 타르트 케이크에 라이팅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물을 올린 ‘샤이닝트리 화이트 윈터랜드’ 등이다.
화려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SNS인증샷 업로드를 유도하는 케이크들도 출시된다. △북극곰들이 빛나는 별빛 달빛을 감상하는 콘셉트의 초코 케이크인 ‘별이 빛나는 크리스마스 밤’ △촉촉한 레드 스폰지에 치즈크림이 더해진 레드벨벳 케이크에 산타 장식물이 올라간 ‘달빛요정산타 레드벨벳’ 등이다.
파리바게뜨는 오는 18일까지 해피오더 앱을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사전 예약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해피포인트 5%추가 적립도 가능하다. 또한 카카오톡 주문하기를 통하면 5,000원의 할인과 카드사 제휴 혜택을 별도로 받을 수 있다. 13일까지 주문앱 요기요를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하면 20% 할인혜택에 사후 인서트 쿠폰(2,000원)도 제공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독창적인 디자인의 케이크를 다양하게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특별한 날에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