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관절 아로마오일 '엠에스힐링' 서울어워드2019 우수상품 수상

입력 2019-12-18 11:22  



관절 근골격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닥터유스가 자사의 바르는 천연 관절통증완화 조성물 특허를 이용해 지난 5월 출시한 관절 전용 마사지 오일인 ‘엠에스힐링(MS Healing) 오일 by DR.YOUTH’ 이 서울시에서 선정한 ‘서울 어워드 2019’ 수상했다고 밝혔다.

서울시 산하 서울산업진흥원에서는 매년 중소기업의 유통 판매 활성화를 위해 우수한 상품에 대해 서울 어워드(SEOUL AWARD)를 수여하고 있으며 선정된 제품은 신규 판로 확보를 위해 온오프라인 유통채널 입점 기회 제공, 해외 전시회 참가기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김유수 대표는 “통증에 바르는 파스지만 파스 같지 않은 고급스런 향과 사용자 편의를 생각한 디자인, 그리고 의학적 검증 등이 심사위원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 면서 “한국의 대표 중소기업 상품이라는 타이틀을 획득한 만큼 내년에 분당서울대병원에서 진행하는 임상시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짓고, 3월 런던 박람회 등에 이를 적극 활용하여 선진국 수출의 꿈을 반드시 이루겠다.” 고 말했다.

한편 엠에스힐링은 신개념 천연 관절 아로마오일로 김유수 대표가 해외 현지 탐방 중 접한 전통의학 관절염 치료제를 10여 년 통증클리닉 경험을 접목하여 개발했다. 진통, 항염, 신경 보호 작용이 뛰어난 말캉니 오일과 항염, 항산화 작용이 탁월한 시프리올 오일이 주성분이며 바르는 파스지만 화하지 않고 몸 내면의 힐링 효과를 볼 수 있는 천연 아로마향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한 온라인 판매만으로도 한 차례 완판 되는 등 입소문을 통해 꾸준히 인기상품으로 자리매김해왔다. 또한 이달 27일부터 일주일간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대전점에서 특판 예정이며 내년부터는 대형 골프 연습장 등에도 납품 예정으로 온라인판매에만 그치지 않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특판매 기간에 맞춰 근골격계 완화 효과가 뛰어난 편백나무오일을 부드럽게 블렌딩한 엠에스힐링 넘버9 신제품이 오프라인에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엠에스힐링은 KLPGA E1채리티오픈, 하이원리조트 여자오픈의 공식 스폰서로 선정되었으며 대학동창배 골프 최강자전, 대학양궁연맹, 한국학생싸이클연명을 후원하는 등 스포츠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