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은 건강종합가전 브랜드 `웰스(Wells)`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이며, 브랜드 체계 재정립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브랜드 슬로건은 `생활 맞춤 솔루션`으로 교체하고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건강가전 브랜드로 영향력 확대에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기존 렌탈 가전에서 발전해 매트리스, 헬스·뷰티기기, 홈케어서비스 등 생활 전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한 데 따른 것이다.
새롭게 도입된 BI는 로고 서체를 직관적인 서체로 변경하고, 장식성을 과감하게 없애 실용성을 강조했다.
색상 또한 웰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계통을 유지하되, 짙은 파란색으로 색감을 뚜렷하게 살려 `건강`과 `혁신 기술력`의 의미를 강조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웰스 관계자는 "이번 BI 리뉴얼은 `생활 맞춤 솔루션` 이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객들에게 강하게 인식시키고,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한 변화의 첫 신호탄"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상품뿐 아니라 서비스, 고객 경험 모든 부분에서 웰스만의 확고한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