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데 전문 기업 아이젠이 지난 24일 "2019 올해의 히트 상품"에 선정됐다. 아이젠은 쾌변비데로 2018년, 2019년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글로벌 베스트 브랜드 부문"을 2년에 걸쳐 연속 수상 한 바 있다.
"2019 올해의 히트 상품"은 이코노미스트·포브스코리아·월간중앙 3개의 중앙일보 대표 시사매거진과 중앙SUNDAY, 중앙일보 프리미엄 섹션인 라이프 트렌드가 올 한 해 각 매체에 나왔던 다양한 콘텐트 중에서 소비자의 호평을 받았던 기업과 브랜드, 제품을 중심으로 소비자 만족도와 신뢰도, 경영철학 등을 평가하여 선정한다. 차별화된 정체성을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를 담은 21개의 제품이 올해의 히트 상품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이중에 미국 자본주의의 역사를 기록하고 전파해 온 100년 역사의 경제 매거진 포브스와 중앙일보가 손잡고 발행하는 글로벌 경영매거진인 "포브스 코리아"가 선정한 5개의 콘텐트에 의료기기 제조허가 및 비데 제조 업체 ㈜아이젠의 브랜드인 "관장비데" 제품이 2019 히트상품으로 선정되었다.
이 제품은 노즐에 대한 특허 기술로 쾌변을 유도하는 기능이 탑재된 의료기기 비데이다. 특화된 노즐에서 분사되는 물줄기는 직접적으로 직장에 유입되어 배출되지 않은 변을 묽게 한 후 부드럽게 배출하게끔 하는 기술이 적용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입수압에 관계없이 언제나 일정한 수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내압설계 프로그램 및 펌프가 내장되어 불안정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타사 제품과 차별화된 특징이다. 평소 원활하지 못한 배변활동으로 문제를 겪고 있는 분들이 추천한 제품이다.
아이젠 비데는 2009년부터 쾌변비데 의료기기 인증을 취득하고 쾌변비데를 주력으로 전 세계 32개국에 자사 브랜드로 수출하며 쾌변기능을 알리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아이젠은 올해 `갓성비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쾌변비데 15주년을 선언하며 다양한 이벤트로 쾌변비데 대중화를 위해 활발히 노력하고 있다. 이번 선정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에게 `쾌변 기능`을 널리 알린 원조가 아이젠 비데라는 것을 인정받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