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교차가 큰 겨울에는 아이와 어른 할 것 없이 피부의 면역력이 급격히 낮아지면서 여러 피부문제가 쉽게 생겨난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건조하지 않게 도움을 줄 아기크림을 특히나 매일같이 사용하는 것은 필수다.
패밀리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오겔’에서는 겨울철 피부 건조를 관리해줄 보습성분과 예민해진 피부 결을 잠재워 줄 진정성분이 함께 들어있는 신생아 보습크림을 판매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은 전 성분 EWG 그린등급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민감성 피부를 가진 성인도 자주 이용하고 있다.
연말이 다가오며 더욱 커진 추위에 순한 유아바디크림을 찾는 소비자들이 급격히 늘어나면서, 조금 더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 해당 브랜드의 착한 성분의 입소문을 듣고 찾아오는 소비자들도 늘어나며 인기를 덩달아 실감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어린이화장품 아토오겔의 아기보습크림은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를 배제한 무향제품이며, 건강한 보습감을 위해 세라마이드, 글리세린, 판테놀, 베타글루칸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있는 등 이밖에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란토인, 병풀, 녹차, 검정콩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관계자는 “위 성분들은 겨울에도 보습관리를 해줄 수 있는 성분들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기 위해 엄선된 성분들이다. 그만큼 제품력으로 자신 있기에 혹여나 사용후 만족하지 못할 시 30일 이내 100% 환불제도를 도입한 상태다.”고 전했다.
이어 “아기피부건조로 고민이라면 평소 실내 온습도를 더욱 유의해야하며,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보습제를 덧발라 흡수시켜준다면 더욱 보습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연말을 맞아 1+1 이벤트로 인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시기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