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종희 KB손보 사장 "가치 중심 경영으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

강미선 기자

입력 2020-01-03 17:10  


양종희 KB손해보험 사장이 "2020년에는 가치 중심 경영으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양 사장은 경기도 수원 KB인재니움 연수원에서 `2020년 상반기 영업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해 이같이 말했다.
그는 "조직과 상품채널을 재구성하고 보유계약 관리를 강화해 고객 중심의 가치 중심 영업을 실행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번 영업 경영전략회의에 이어 오는 10일 상품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함으로써 상품 채널의 각 사업부문별 ‘가치 중심 경영’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