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송은이가 설립한 미디어랩 시소와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

입력 2020-01-06 09:15  




다방면에서 맹활약중인 방송인 ‘만능 엔터테이너’ 김신영이 송은이와 손을 잡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

개그맨, 예능 프로그램 MC, 라디오 DJ, 가수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면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김신영은 2020년 1월 1일부터 콘텐츠 제작사 컨텐츠랩 비보에서 설립한 매니지먼트사 미디어랩 시소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미디어랩 시소’에는 대표 송은이를 비롯해 신봉선과 유재환이 소속돼있다. 이로써 김신영은 대표 송은이에 이어 신봉선, 유재환 등 미디어랩 시소에 소속된 4호 연예인으로 이름을 올렸다.

2003년 SBS 개그콘테스트로 데뷔한 김신영은 음악동창회 ‘좋은가요’,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 ‘요즘 애들’,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등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천부적인 예능감을 발산하고 있는 상황. 더불어 탁월한 진행 능력을 인정받으며 MC로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신영은 지난 2018년 송은이, 신봉선, 안영미 등과 함께 걸그룹 셀럽파이브를 결성, 독특한 정체성의 걸그룹으로 열렬한 호응을 얻으며 멀티 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무엇보다 김신영은 지난 2012년부터 현재 2020년까지 무려 8년에 이르는 기간 동안 MBC FM4U에서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를 진행, 김신영 특유의 독보적인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하면서 당당하게 MBC 간판 DJ로 인정받고 있다.

이와 관련 김신영은 지금까지 탄탄히 쌓아왔던 만능 재주꾼으로서의 특화된 재능을 앞으로도 아낌없이 쏟아내며 미디어랩 시소 소속 아티스트로서 더욱 활발하고 폭넓은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한솥밥을 먹는 송은이, 신봉선과 함께하는 셀럽파이브 활동에서도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디어랩 시소 측은 “라디오 방송 DJ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셀럽파이브 가수 활동 등 다방면에서 탁월한 재능을 발휘해온 김신영과 함께 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김신영이 지닌 독보적인 능력과 특별한 매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미디어랩 시소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갈 김신영에게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지지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컨텐츠랩 비보에서 설립한 매니지먼트사 미디어랩 시소에는 대표 송은이를 비롯해 신봉선과 유재환이 소속돼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