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가 선보이는 특별한 낭만 여행이 공개된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에 따르면 ITZY의 첫 여행 리얼리티 `Paris et ITZY`의 첫 티저가 지난 6일 밤 11시에 공개됐다. 지난해 `Paris et ITZY` 제작 소식이 전해진 이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던 만큼 비상한 관심이 모일 것으로 보인다.
프랑스어로 `파리 그리고 있지`를 뜻하는 `Paris et ITZY`. ITZY가 100시간동안 펼치는 파리 낭만여행`을 모토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프랑스로 떠난 ITZY만의 특별한 여행이 올로케이션으로 담길 예정이다.
특히 ITZY는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프랑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했다는 후문. 멤버들이 직접 찍은 프랑스 여행 사진이 ITZY의 새 앨범에 실릴 예정이다. ITZY의 프랑스 여행의 로망이 생생히 녹아있는 셈이다.
프랑스에서의 미식여행도 빼놓을 수 없다는 귀띔이다. 현지에서만 먹을 수 있는 전통 깊은 프렌치 만찬 도전, 세계 3대 요리학교로 알려진 전통 깊은 프랑스 요리학교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셰프에게 직접 배운 쿠킹 클래스까지 `Paris et ITZY`에 풍성히 담긴다.
`Paris et ITZY` 대망의 첫 에피소드는 1월 21일 저녁 8시 Mnet에서, 한 시간 뒤인 9시에는 M2 디지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본 방송 직후에는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Paris et ITZY’ 미공개 영상들이 전 세계에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