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지원이 상큼한 미소로 `겨울방학` 예비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전했다.
박지원의 소속사 배우앤배움EnM은 지난 8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웹드라마 `겨울방학`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박지원을 비롯해 서성혁과 조영인 등 `겨울방학` 출연진의 `케미스트리` 넘치는 모습이 담겼다. 이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곧 공개를 앞둔 `겨울방학`의 이야기에도 남다른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박지원이 합류한 `겨울방학`은 2019년 여름, 큰 사랑을 받았던 웹드라마 `여름방학`의 다음 이야기다. 시즌2 `겨울방학`에서는 미래에 대한 고민, 그리고 다가오는 새로운 계절을 마주한 10대들의 하이틴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박지원이 맡은 한수아는 서은재(서성혁 분) 반에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이다. 모의고사 1등을 할 만큼 공부도 잘하고, 대인관계도 좋은 한수아는 전학 오자마자 학교의 주목을 받게 되는 캐릭터다.
특히 박지원은 한수아 역 오디션에서 200 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됐다는 후문. 이에 박지원과 그가 보여줄 연기에도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박지원·서성혁·조영인의 `겨울방학`은 오는 2020년 1월 10일, 렛필름 유튜브 채널을 비롯해 V LIVE와 네이버 TV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