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를 맞아 TV조선 인기프로그램 `미스터트롯` 몰아보기가 방송된다.
TV조선은 연휴 첫날인 24일 오후 3시 20분부터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의 스페셜 `설날엔 미스터트롯`을 방송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일 첫 선을 보인 TV조선 `미스터트롯`은 첫 방송부터 시청률 12.7%(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입가구 수도권 기준), 최고 시청률 14.2%를 기록하며 화려하게 포문을 열었다. 이후 2회 방송에서는 전작인 `미스트롯` 자체 최고 시청률이자 결승 시청률이었던 18.1%를 위협하는 평균 시청률 17.9%(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입가구 전국 기준)을 내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지난 3회 방송에서는 순간 최고 시청률 19.9%(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고, 매회 방송마다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장악 및 동시간대 방송된 지상파·종편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놓치지 않으며 폭풍 질주 중이다.
`설날엔 미스터트롯`은 `미스터트롯`의 마스터 오디션부터 본선 1차 미션인 장르별 팀 미션까지의 방송 중 최고의 화제가 된 무대만을 모은 축약본으로, 약 220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1회부터 4회까지 본방송에서는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영상도 포함된 220분 동안의 `미스터트롯` 알짜배기 축약본 `설날엔 미스터트롯`은 4회까지 빠짐없이 본 시청자들에게는 완벽한 복습과 본방송을 놓친 시청자들에게는 `미스터트롯`을 한 번에 정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설날엔 미스터트롯` 본방송은 24일 금요일 오후 3시 20분, 재방송은 27일 월요일 오전 10시20분에 TV조선에서 방송된다.
설날엔 미스터트롯 (사진=TV조선)
한국경제TV 디지털뉴스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