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오는 28일 방탄소년단(BTS)과 협업한 제품을 또 한 번 내놓는다.이번에 판매하는 건 스타벅스 마스코트인 베어리스타와 방탄소년단이 콜라보한 스타벅스 카드 2종과 램프 2종이다.
베어리스타 스타벅스 카드는 스타벅스 컵 또는 BTS 공식 응원 도구인 아미밤을 들고 있는 모양 두 가지로 나온다. 터치만으로 결제가 가능한 RFID 방식의 카드다. 또 키 체인과 카드 스탠드 홀더를 함께 증정해 카드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무드등으로 활용 가능한 `베어리스타 램프`는 아미밤과 금빛 별을 들고 있는 베어리스타 두 가지 디자인이다. 시즌 음료 톨(Tall) 사이즈 한 잔과 함께 1만8000원 세트 구성으로 선착순 판매된다.
이번 콜라보 상품은 스타벅스가 지난 21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진행하는 `비 더 브라이티스트 스타`(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방탄소년단과 협업해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들에게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진행되는 캠페인이다.
또 이에 앞서 스타벅스는 지난 8일 보호시설을 떠나 스스로 자립해야 하는 보호종료청년의 자립지원을 위해 `아름다운재단`과 MOU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콜라보 상품 판매 수익금 일부를 적립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사업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