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버글로우(EVERGLOW)가 컴백에 앞서 전 세계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어내는 데 성공했다.
지난 29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업로드된 에버글로우(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의 첫 번째 미니앨범 ‘레미니선스(reminiscence)’ 타이틀곡 ‘던던(DUN DU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31일 오전 조회수 500만뷰를 돌파했다.
티저 영상에는 ‘던던’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 및 비트와 더불어 신비롭고 파격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뮤직비디오 속 에버글로우 멤버들의 모습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여타 걸그룹과는 차별화된 당당하고 걸크러시 가득한 에버글로우의 매력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누리꾼들의 이목을 사로잡았고, 온라인상에서 빠른 속도로 화제가 되며 티저 공개 이틀 만에 조회수 500만뷰 고지를 밟았다.
컴백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글로벌 슈퍼루키다운 저력을 발휘 중인 에버글로우의 핫한 행보에 곧 베일을 벗을 미니 1집 ‘레미니선스’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레미니선스’는 지난해 8월 발매한 두 번째 싱글 앨범 ‘허쉬(HUSH)’ 이후 에버글로우가 약 6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이자, 첫 정식 미니앨범이다. 최근에는 단체 및 개인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음원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공개하며 한층 더 강렬하고 매혹적인 모습으로 컴백을 예고했다.
에버글로우의 첫 번째 미니앨범 ‘레미니선스’는 오는 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