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롭세(Rovxe)가 골드애쉬(Goldash)와 새 앨범을 발표한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과 5일 공식 SNS 채널에 롭세와 골드애쉬(Goldash)의 새로운 앨범 `BLANK`(블랭크) 커밍순과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모두 공개하며 발매 소식을 전했다.
커밍순 이미지에서는 빈티지한 분위기로 유니크한 감성을 자랑한다. 또한,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Soul (Feat. Cloudybay)`을 포함해 `Introduction`, `Won`t`, `아 (Feat. 이영지)` 등 4곡이 포함됐다.
특히 피처링 진으로 `고등래퍼`, `사인히어` 등 다양한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에서 이름을 알린 파블로 뮤직(PABLO MU2IK)의 클라우디베이(cloudybay)와 `고등래퍼3` 우승자이자 역대 ‘고등래퍼’ 시리즈 우승자 중 최연소인 이영지가 이름을 올려 음악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의 프로듀서로 나선 골드애쉬(Goldash)는 롭세의 첫 정규 앨범부터 인연을 맺어왔으며 독보적인 스타일과 사운드를 바탕으로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지닌 만큼 앨범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새 앨범 발표를 예고한 롭세는 랩, 프로듀싱, 믹스, 디제잉 등 각 분야에서 뛰어난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래퍼로, 2018년 래퍼 맥랩(MCRAP)의 디지털 싱글 `mosaic (Feat. Rovxe)`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첫 정규앨범 `RIGHT, LOVE, XNARCHY`를 비롯해 싱글 `RISING STAR` 등 폭넓은 음악 색깔을 보여주며 힙합계 신예의 저력을 드러냈다.
롭세가 발표하는 앨범마다 독창적이면서도 신선한 매력으로 음악적 즐거움을 선사하는 만큼 이번 `BLANK`에서는 어떤 색깔로 가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롭세와 골드애쉬는 오는 7일 새 앨범 `BLANK`을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