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IZ*ONE)이 고혹적인 매력으로 비주얼 그룹의 끝판왕임을 입증했다.
아이즈원은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의 오피셜 포토 미공개 컷 UNRELEASED VER. 2를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공개 컷은 청초한 첫 번째 미공개 컷과는 전혀 다른 느낌으로 반전을 선사했다. 농도가 짙은 색감을 배경으로 고풍스러운 패턴과 조화를 이루는 아이즈원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12명의 멤버들은 도도하면서도 시크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을 단번에 압도했다. 이와 함께 보색 대비가 느껴지는 배경과 패션으로 강한 인상을 심어줬다.
아이즈원이 데뷔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 1집 ‘블룸아이즈’는 ‘꽃을 피우다’라는 의미의 ‘BLOOM’과 그룹명인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플라워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특히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인 이번 앨범은 지난 4일 기준 국내에 이어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 종합 예약 판매 차트 1위를 기록, 글로벌로 뻗어나가는 아이즈원의 대세 인기를 과시하며 컴백 전부터 가요계에 뜨거운 바람을 예고했다.
한편 절정의 아름다움을 보여줄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