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범진이 신곡 `무념무상`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범진이 12일 낮 12시에 개인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무념무상]의 타이틀 곡 `무념무상`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컴백 임박을 알린다.
이번 티저 영상에서 범진은 무기력하게 쇼파에 앉아있거나 익살스럽게 어깨를 흔들며 기타를 치는 등 다양한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모은다. 특히 지난해 5월 발매한 ‘후회’와 달리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범진이 직접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감미로운 기타 연주가 흘러나오는 티저 영상은 ‘2020.02.14. PM 12:00’라는 자막을 통해 발매 일자를 알리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범진은 지난 5일 친근한 매력이 담긴 컨셉포토 2장을 공개했으며 지난 10일엔 수록곡의 가사가 담긴 리릭 티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싱어송라이터 범진은 지난해 5월 디지털 싱글 `후회`를 발매해 독보적인 감성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MBC ‘듀엣가요제’ 출신으로 출연 당시 재치 있는 입담과 탄탄한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 OST ‘사랑이란건’을 통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기도 했다.
또한 지난 5일에는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에 출연한 가수 진주의 친동생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한편, 범진의 신곡 `무념무상`은 오는 14일 낮 12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