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세 번째 정규앨범으로 돌아온다.
지난 12일 오후와 13일 자정 안예은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콘셉트 티저 이미지와 스케줄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티저 이미지는 강렬한 딥 레드컬러로 시선을 끄는 가하면, ‘YEEUN AHN THE 3RD ALBUM’(예은 안 더 3RD 앨범)이란 문구로 안예은의 정규앨범 3집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통해선 앨범 발매를 앞두고 순차 공개할 풍성한 콘텐츠까지 예고했다.
특히 앨범 ‘ㅇㅇㅇ’(이응이응이응)은 안예은이 전곡의 작사와 작곡을 도맡아 안예은만이 들려줄 수 있는 음악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특별한 히든트랙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고 알려져 팬들의 기대까지 모으고 있다.
작년 드라마 ‘더뱅커’ OST ‘Keep Alive’(킵 얼라이브) 발매 이후 10개월 만에 컴백하는 안예은은 다채로운 스토리를 담은 동화적인 가사와 독특한 음색이 돋보이는 남다른 음악 세계관을 통해 단단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안예은은 SBS ‘K팝스타 시즌5’에 출연, 독창적인 자작곡과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로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준우승을 기록했고 MBC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OST ‘상사화’, ‘홍연’, ‘봄이 온다면’ 등으로 대중의 큰 사랑도 받고있다.
안예은의 싱어송라이터 면모가 여실히 돋보일 앨범 ‘ㅇㅇㅇ’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