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청하가 `New.wav(뉴웨이브)` 프로젝트를 통해 새 앨범을 발표한다.
17일 MNH엔터테인먼트는 "청하가 자사의 새 뮤직 프로젝트 `New.wav(뉴웨이브)`를 통해 오는 29일 새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New.wav` 프로젝트 두 번째 주자 청하의 이번 신곡은 수지의 `행복한 척`과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이해리의 `우는 법을 잊어버렸나요`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사·작곡한 아르마딜로와 함께 호흡을 맞췄다.
특히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에는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에서 눈에 띄는 활약을 보이고 있는 특별한 배우가 주인공으로 출연한 것으로 전해져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New.wav` 프로젝트는 대중가요계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겠다는 사전적 의미 `New Wave`와 음원 확장자명 `wav`를 차용, 새로운 음악 `New.wav`라는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아냈다. 지난 6일 `New.wav`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한 BVNDIT(밴디트)가 `쿨(Cool)`을 공개, 독특한 콘셉트와 새로운 시도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벌써 12시` `롤러코스터` `스내핑(Snapping)` 등 완성도 높은 노래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여자 솔로 가수로 자리매김 한 청하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음원퀸`의 위엄을 다시 한번 드러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