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시그니처(cignature)가 `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시그니처(채솔, 지원, 예아, 선, 셀린, 벨, 세미)는 지난 17일 공식 트위터 채널을 통해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 댓글 및 Q&A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여러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시그니처 멤버들은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일본어, 중국어까지 4개국어로 준비한 인사말과 함께 방송 전 트위터 해시태그를 통해 받았던 사전 질문 및 실시간 댓글을 확인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펼쳤다.
무서운 속도로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상승하고 있는 시그니처는 이번 뮤직비디오에 대해 각자 좋아하는 장면과 아쉬운 장면, 촬영장에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 등 재치 넘치는 `TMI`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또 데뷔 쇼케이스 당시 엑소의 `몬스터`, 걸스데이의 `달링` 커버 무대를 꾸몄던 시그니처는 완벽한 무대로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후 시그니처는 `커버맛집`으로 불리며 팬들에게 몬스타엑스, 엑소, BTS 등 다양한 가수들의 커버 무대를 요청받으며 기대감을 높였다.
여기에 데뷔 리드 싱글 A `눈누난나`에 대한 의미심장한 스포를 살짝 공개했다. 시그니처는 "리드 싱글 A는 두 개의 앨범이 합쳐져서 하나가 되는 거다. 다음 앨범에서"라며 이야기를 중단해 다음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 밖에도 시그니처는 `눈누난나`, `시그니처` 등 100% 애드리브로 진행된 4행시부터 데뷔곡 `눈누난나`를 처음 들었을 때 느꼈던 대박 예감과 유독 예쁜 의상으로 주목받은 러블리 의상에 관한 칭찬 등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이야기로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날 시그니처는 블루룸 라이브 첫 방송임에도 누적 시청자수 42만명을 돌파하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데뷔 2주만에 대세 걸그룹으로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한편 데뷔곡 `눈누난나`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는 시그니처는 음악 프로그램을 비롯해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가요팬들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