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자리에서 두 회사는 일본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전자상거래 핵심전략을 공개했다.
K패션쇼핑몰 ‘모루지(MORUGI)’를 운영하는 TSI홀딩스는 일본 내 K패션 인기 배경, 일본 전자상거래 환경과 특징, 모루지 입점 방식과 판매활성화 전략 등 현지 특성에 알맞은 진출 방안을 제시했다.
와타나베 히로유키 TSI EC STARTEGY 사업 이사는 “한류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K패션 상품을 원하는 일본 소비자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카페24를 통해 모루지에 입점하면 한국 사업자들은 한 층 더 빠른 매출 향상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TSI홀딩스는 한국 브랜드 입점 확대로 경쟁력 강화하는 등 글로벌 이커머스 거래액 활성화가 기대된다"며 "앞으로 카페24의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기업이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끊임없이 연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패션의류, 패션잡화 등 분야별 브랜드를 보유한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와 기업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