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칼군무의 정석`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위키미키는 지난 2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너지 넘치는 신곡 `DAZZLE DAZZLE’(대즐 대즐)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위키미키는 각자의 개성을 엿볼 수 있는 캐주얼한 의상으로 그들의 팀워크가 돋보이는 각 잡힌 `칼군무`를 선보인다. 파워풀하고 시원시원한 춤 선과 자로 잰 듯 정확한 동선은 그들의 연습량을 느낄 수 있다. 더불어 이번 영상은 지난 18일 공개 되었던 퍼포먼스 필름과 달리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도 위키미키 8인의 프로패셔널한 집중력과 실제 무대를 하는 듯한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DAZZLE DAZZLE`은 곡의 도입부터 귓가를 맴도는 `Dazzle Dazzle Dazzle me’(대즐 대즐 대즐 미)라는 반복적인 구간의 반짝거림을 표현한 춤이 포인트로 멤버들이 직접 `핀 조명 춤`으로 이름 지어 안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군무 맛집’으로 불리며 컴백 때마다 완벽한 퍼포먼스로 사랑받은 위키미키는 이번 활동 통해 공개된 다수의 댄스 영상으로 더 많은 팬들의 기대를 충족 시켜 차세대 `퍼포먼스 퀸`으로 자리 잡고 있다.
한편, 20일 디지털 싱글 `DAZZLE DAZZLE`을 발매한 위키미키는 음악방송뿐 아니라 라디오, 예능 등에서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