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하여 전국 초등학교의 개학이 연기되면서 외출 자제로 집에서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는 교재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천재교육의 `똑똑한 하루 독해` 시리즈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천재교육의 `똑똑한 하루 독해` 시리즈는 초등 독해서다. 독해력이 높을수록 학습에 대한 이해도나 문제 해석 능력 등에서 차이가 생기기 때문에 초등 독해서 시장이 꾸준히 커지고 있다.
`똑똑한 하루 독해`는 하루 10분의 학습으로 초등학생들이 부담 없이 공부를 할 수 있다. 또한 문학, 비문학 독해는 물론 생활 속 실용적인 지문을 담았기 때문에 아이들이 실생활에서 학습을 접목시킬 수 있다. 특히 생활 어휘, 생활 한자 등을 강조하며 아이들의 어휘 강화를 위해 꼼꼼하게 만들었다.
`똑똑한 하루 독해`는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콘텐츠를 많이 담았다. 우선 게임으로 재미있게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QR코드를 비롯한 사진, 삽화 등의 시청각 자료로 아이들이 다양한 멀티미디어 도구를 이용하여 학습할 수 있다.
`똑똑한 하루 독해`를 구입한 사용자들은 "우리 아이가 너무 좋아합니다. 한 권을 제대로 읽은 적이 없는데 똑똑한 하루 독해는 아이가 지루해하지 않고 자기주도학습으로 한 권 금방 끝냈어요", "초등 독해서는 똑똑한 하루 독해를 강추해요. 아이가 너무 즐겁게 공부하네요" 등의 높은 만족도를 드러내고 있다.
한편 천재교육의 초등 독해서인 `똑똑한 하루 독해` 시리즈는 1단계부터 6단계까지 단계별로 각 2권씩 총 12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