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골프 에디션`과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 알루미늄 모델을 28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골프 에디션`은 거리 측정 기능을 지원하는 등 골프를 보다 스마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기본으로 탑재된 `스마트 캐디`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골프 라운딩 때 필요한 거리 측정 기능도 탑재됐다.
아울러 전 세계 4만여 개 골프장 코스 정보와 그린의 높낮이 정보를 제공한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골프 에디션`은 불소 고무 재질의 가벼운 착용감을 갖춘 골프 스트랩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또 뛰어난 통기성은 물론 땀과 비에도 걱정 없는 강력한 방수 기능을 탑재했다는 설명이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골프 에디션`은 아쿠아 블랙의 44mm 모델과 핑크 골드의 40mm모델 등 2개로 출시된다.
각각 39만 9,300원, 35만 9,700원이다.
삼성전자 홈페이지, 삼성 디지털 프라자, 전국 골프존 마켓, 온라인 골프 쇼핑 사이트 `골핑`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 알루미늄 모델도 함께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기존 스테인리스 소재로 출시된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 스테인리스 모델에, 모던한 무광 디자인을 적용했다.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 알루미늄 모델을 추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설명이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LTE` 알루미늄 모델은 44mm와 40mm의 2개 사이즈, 아쿠아 블랙, 클라우드 실버, 핑크 골드 등 3개 색상으로 선보인다.
각각 39만 9,300원, 35만 9,700원으로, 전국 이동통신사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