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VIINI(권현빈)의 신보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VIINI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Moon & Butterfly(문 & 버터플라이)’를 발매한다.
‘Moon & Butterfly’는 지난해 발표한 데뷔 미니앨범 ‘DIMENSION(디멘션)’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달’과 ‘나비’를 테마로 한 두 개의 자작 트랙을 더블 타이틀곡으로 내세워 완성도를 높였다.
먼저 달을 테마로 한 첫 번째 타이틀곡 ‘달을 사랑해(feat.이수현, 블루)’는 이모 랩(Emo Rap) 장르로 초승달의 모습을 자신과 연인에게 병치해 은유적으로 표현한 가사, 몽환적인 신디사이저와 일렉 기타가 돋보이는 곡이다.
두 번째 타이틀곡 ‘나비(feat.라비)’는 간결한 기타 리프와 베이스 라인, 청아한 플룻 소리 위로 중저음의 두 래퍼 VIINI와 라비(RAVI)의 호흡이 환상적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나비의 우아한 날개짓에 사랑을 빗대어 표현했다.
특히 이번 앨범은 AKMU 이수현과 그루블린의 라비, 메킷레인 레코즈 소속 블루(BLOO)가 피처링 및 작사에 참여해 색다른 매력과 함께 다채로운 사운드를 완성해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VIINI는 이번 신보를 통해 음악적인 스토리텔링과 장르의 한계를 두지 않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보다 확장된 사운드를 구현했으며, 깊어진 음악적 세계관으로 준비된 ‘실력파 아티스트’로의 진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