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성우가 오는 25일 첫 번째 미니앨범 `LAYERS`(레이어스)를 발매한다.
6일 0시 옹성우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옹성우의 커밍 순 포스터를 깜짝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감각적으로 디자인된 앨범명 `LAYERS`라는 단어와 `2020. 03. 25`라는 날짜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포스터의 오른쪽에는 `LAYERS`라는 앨범명처럼 또 다른 이미지가 연속적으로 이어져 있어 앨범 컨셉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옹성우는 이번 앨범에서 `감정의 레이어링`을 통해 지금의 옹성우가 되기까지 그가 경험하고 느낀 솔직한 `감정`을 음악적으로 풀어낼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 1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WE BELONG`(위 빌롱)에 이어 옹성우가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옹성우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옹성우가 3월 25일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표한다. 옹성우가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이번 앨범은 옹성우의 감정, 감성이 고스란히 담겨 있는 음악들로 트랙을 채웠다”며 “다재다능한 옹성우의 새로운 매력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첫 번째 미니앨범 `LAYERS`의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한 옹성우는 앨범 막바지 작업에 매진 중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