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이 발매된다.
방송, 공연에 이어 발매되는 음원마다 전체 음원사이트 성인가요 차트를 장악하는 등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이 발매될 예정이다. 매 회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며 국민 프로그램으로 거듭나고 있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음원 발매 이후 성인가요 차트 뿐만 아니라 실시간 차트 100위 안에 올라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6일 낮 12시에 발매되는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에는 지난 2월 20일, 27일과 3월 5일에 방송된 준결승전에 진출한 14명의 참가자들이 `레전드 미션`에서 부른 경연곡들이 음원으로 담긴다.
이번 발매되는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에는 진으로 등극한 임영웅의 `보라빛 엽서`, 영탁의 `추억으로 가는 당신`, 장민호의 `상사화`, 정동원의 `우수`, 이찬원의 `잃어버린 30년`, 김호중의 `짝사랑`, 김수찬의 `첫정`, 김희재의 `사랑은 어디에`, 김경민의 `춘자야`, 나태주의 `신사동 그사람`이 포함된다.
또한 `레전드 미션` 2라운드 1:1 듀엣 미션에서 선보인 이찬원-나태주의 `남자다잉`, 정동원-장민호의 `파트너`, 영탁-신인선의 `또 만났네요`, 임영웅-김수찬의 `울면서 후회하네`, 강태관-김희재의 `나만의 여인`, 김호중-류지광의 `다시 한번만`, 김경민-황윤성의 `누이`까지 총 17곡이 수록된다.
특히 임영웅이 부른 설운도의 `보라빛 엽서`가 발매 이후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았다. 이번 발매에서도 본인이 부른 곡들을 제치고 또 한 번 1위를 차지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음원 차트 순위뿐만 아니라 매출까지 역대급 수치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지난해 트롯의 새바람을 불러일으켰던 `내일은 미스트롯`에 비해 2~3배 가량 높은 매출을 기록해 폭발적인 영향력을 입증하고 있다.
또한 임영웅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바램`, `일편단심 민들레야`, 영탁의 `막걸리 한잔`, 이찬원의 `진또배기`, 정동원의 `보릿고개` 등은 부동의 1위를 기록하고 있던 유산슬을 제친 것에 이어 음원 출시 이후 꾸준히 상위권을 지키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6일 낮 12시에 `레전드 미션 베스트` 음원을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