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교육 유아 미술코딩 전문 회사 온코디가 홈스쿨링으로 지루한 방학을 알차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창의미술 코딩 교구 `무빙토이`의 특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온코디는 유아부터 초등 저학년까지 쉽고 재미있게 코딩을 배울 수 있도록 만든 창의미술 놀이 교구로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로 개학이 연기되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학부모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집에서 아이들과 재밌게 코딩개념을 시작할 수 있는 `무빙토이` 세트를 최대 45%까지 할인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후기를 남기면 커피 쿠폰을 발송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는 3월 말까지 온코디 공식 인스타 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무빙토이`는 일반적인 코딩교구의 한계점을 보완하는 데 초점을 맞춘 디자인개념에서 출발하는 코딩 교구다. `무빙토이`를 통해 움직임의 원리 개념을 키울 수 있으며 활용하기 쉬운 워크북 형태의 교재가 함께 구성되어 수업을 용이하게 진행할 수 있다. 만들기 방식의 코딩접근으로 컴퓨터 사용을 어려워하는 6~7세 유아나 초등 저학년생들도 쉽고 재미있게 코딩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놀이 교육 방식으로 코딩을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 `무빙토이`의 강점이며 조립 안내 영상을 함께 준비하여 아이와 즐겁게 홈스쿨링이 가능하도록 준비하였다. 워크북과 영상을 통해 조립한 교구는 크레파스나 물감, 사인펜 등 다양한 꾸미기 재료로 자신만의 `무빙토이`를 제작할 수 있다. 현재 온코디 인스타에서 만날 수 있는 온코디 패키지는 달토끼, 페가수스, 장수풍뎅이, 비행기 교수학습 자료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온코디는 4월부터 전국 40여개 이마트 문화센터를 통해 창의미술 코딩교구 `무빙토이`를 활용한 정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