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있지)가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ITZY는 9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IT`z ME`(있지 미)를 발표하고 오후 8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ITZY LIVE PREMIERE`(있지 라이브 프리미어)를 전 세계에 생중계했다.
신보 수록곡 `24HRS`(24아워스)로 쇼케이스의 막을 화려하게 연 ITZY는 시원한 춤선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식 발매 전부터 궁금증을 모은 컴백 타이틀곡 `WANNABE`(워너비) 무대도 최초 공개하고 뜨거운 공연 열기를 이어갔다.
그룹의 전매특허인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의 파워 퍼포먼스는 이번에도 기대 이상이었다.
특히 `WANNABE` 무대에서는 칼을 갈고 나온 듯한 완벽한 군무와 강약 조절이 확실한 동작들로 `무대 장인`다운 저력을 입증했다.
금발로 파격 변신한 예지, 앞머리 풀뱅에 도전한 유나 등 과감한 변화를 준 스타일링도 화제를 모았다.
이어진 토크 시간에는 새 음반과 수록곡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려주고, 타이틀곡의 포인트 안무인 `미미미 춤`과 `히어로 춤`을 직접 알려주는 시간을 가졌다.
재킷 사진 따라 하기, 커버 댄스, 5행시 코너에서는 무대 위 카리스마와 또 다른 귀여운 반전 매력을 뽐내 팬심을 정조준했다.
전 세계 팬들은 ITZY의 2020년 첫 컴백을 축하하며,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에너제틱한 모습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다섯 멤버는 "팬 여러분에게 자랑스러운 앨범을 만들기 위해 많이 노력했다. 그동안 저희가 `나`라는 주제로 다양한 것들을 표현했는데 이번 앨범에서는 한 뼘 더 성장했다. 저희만의 색을 입혀 가장 ITZY다운, ITZY가 다섯 명일 때 가장 완벽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계속해서 더 좋은 음악과 무대, 활동으로 찾아뵙겠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ITZY의 컴백 쇼케이스는 동시 접속자 수 51만 명에 달하는 글로벌 팬들이 함께 지켜봤다.
공연 말미에는 수록곡 `NOBODY LIKE YOU`(노바디 라이크 유)의 스페셜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멤버들이 셀프 카메라로 제작한 이 영상에는 ITZY의 자연스러운 모습은 물론 `잔망미`까지 더해져 화수분 같은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한편, 새로운 음원 차트 강자로 떠오른 ITZY는 타이틀곡 `WANNABE`로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쓸고 `3연속 히트`에 청신호를 켰다.
공개 당일인 9일 오후 8시 기준 네이버뮤직, 지니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4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거머쥐었다.
파워풀한 댄스 브레이크와 5인 5색 개성 강한 캐릭터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인기 급상승 동영상 정상을 차지했다.
데뷔곡 `달라달라`부터 `ICY`(아이씨)까지 활동곡의 모든 뮤직비디오 1억 뷰를 넘긴 ITZY가 `WANNABE`까지 1억 뷰 반열에 올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