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신인 다운(Dvwn)이 신곡 `기억소각`의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9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다운(Dvwn)의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 2` 타이틀곡 `기억소각` 무빙 포스터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어둠이 깔린 도심 속 방안에 앉아 있는 다운(Dvwn)이 깊은 고민에 빠진 모습이다.
특히 불빛 가득한 고층 빌딩, TV 모형의 어항이 눈길을 사로잡으며 신비롭고 몽환적 분위기를 자아내는 가운데, 마치 물 속에 빠진 듯한 영상 효과가 판타지를 자극한다.
여기에 다운(Dvwn)의 신곡 `기억소각`의 감성적인 멜로디가 일부 공개되며 긴 여운을 남긴다.
오는 11일, 다운(Dvwn)은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 2`의 타이틀곡 ‘기억소각’을 발표한다.
더욱이 래퍼 기리보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다.
새벽을 깨우는 목소리 다운(Dvwn)의 새로운 감성 목소리와 대세 래퍼 기리보이의 첫 만남으로, 두 사람이 어떤 음악적 시너지를 이룰지 관심이 집중된다.
KOZ엔터테인먼트 1호 신인 다운(Dvwn)은 `새벽 제세동` 연작을 통해 새벽이라는 시간대, 새벽을 깨우는 목소리로 새벽 감성을 들려줄 계획이다.
앞서 `새벽 제세동 Vol. 1`을 통해 리스너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데 이어 새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 2`으로 한층 성장한 뮤지션 다운(Dvwn)의 모습이 기대된다.
한편, 다운(Dvwn)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기억소각`이 담긴 디지털 싱글 `새벽 제세동 Vol. 2`를 발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