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업계 "콜센터 연결 지연 양해 부탁"

고영욱 기자

입력 2020-03-19 15:2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금융업계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콜센터 상담인력을 축소한다며 서비스 응대가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를 바란다고 19일 밝혔다.
또 상담원의 마스크 착용으로 발음이 불명확해 불가피하게 불편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해를 부탁했다.
이어 코로나 예방기간 동안 가급적 콜센터 전화보다는 인터넷·모바일·ARS 등 비대면 채널을 적극 활용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금융업계는 중앙재난안전대책 본부의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업장 집중관리 지침’에 따라 콜센터 상담인력의 교대근무와 시차출근 등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