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영화 구독 서비스 캐치온이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특급 라인업과 풍성한 이벤트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바로 따분함을 날려 줄 영화 편성과 알찬 구성의 스낵 박스를 시청자의 집으로 배송해 주는 것.
사회적 거리두기, 잠시 멈춤 캠페인 기간으로 재택근무 시행 중인 직장인들, 개학 연기로 아이들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학부모들, 모임이나 약속이 없어져 다소 무료해진 주말을 보내는 모든 시청자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월 23일부터 약 4월 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KT Olleh TV, LG U+, LG헬로비전, 딜라이브, 티브로드 IPTV, 케이블TV 이용자 중 캐치온1, 캐치온2 채널 또는 캐치온VOD를 통해 월정액 상품을 가입하는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캐치온 가입은 TV 리모컨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캐치온에 신규 가입하고 온 가족이 즐겨도 부족함이 없을 만큼 넉넉하고 모두의 취향을 저격할 다양한 스낵과 함께 캐치온의 특급 영화를 동시에 만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캐치온은 한편 3월과 4월 시청자들의 지루함을 날려 줄 특급 영화 라인업을 준비했다.
VOD로 바로 만나 볼 수 있는 허영만 화백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며 대한민국 대표 흥행 시리즈 <타짜>의 세 번째 시리즈물인 <타짜: 원 아이드 잭>을 필두로 캐치온1 채널에서는 3월 28일 제임스 카메론 제작/각본 화제작 <알리타: 배틀 엔젤>, 4월 2일 최민식, 한석규 주연의 <천문: 하늘에 묻는다>, 4월 4일 조정석, 윤아 주연의 재난 액션 코미디 <엑시트>, 4월 7일 안재홍, 강소라 주연의 코미디 <해치지 않아>가 방영된다. 지난 2월 개최된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남우주연상 수상 및 각종 시상식에 노미네이트 된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 연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브래드 피트 출연의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도 오는 4월 11일 캐치온1 채널에서 방영된다. 이어서 1941년 디즈니 클래식 애니메이션 ‘덤보’의 라이브 액션 버전으로 온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팀 버튼 감독의 <덤보>가 4월 12일 방영 예정이다. 동명의 논픽션 베스트셀러 원작을 영화화한 작품인 <남산의 부장들>은 4월 16일 방영된다. 이병헌, 이성민, 곽도원, 이희준까지 명배우들의 열연과 숨 막히는 연출로 독보적 흥행 기록을 한 작품이다. 1982년 태어나 2019년 오늘을 살아가는 김지영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그리며 전 세대 관객의 호평을 이끈 정유미, 공유 주연의 <82년생 김지영>은 4월 25일 방영 예정이다. 마블 영화 비수기 시즌 팬들에게 즐거운 복습이 될 영화 <캡틴 마블>은 4월 30일 만나 볼 수 있다. 이 모든 영화들은 캐치온 VOD, 모바일앱, 홈페이지로도 시청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