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밴드 원위(ONEWE)가 디지털 싱글 `3/4`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원위는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3/4`의 타이틀곡 ‘모르겠다고’ 개인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원위는 시크한 블랙과 화이트 등 무채색 컬러의 의상에 보이밴드로서의 이미지를 부각한 독특한 디테일을 가진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을 시도해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 다른 사진 속 원위는 레트로풍의 소품을 배경으로 감성적이고 차분한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원위는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개인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 한층 세련되고 물오른 비주얼이 돋보인다.
RBW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보이밴드 원위는 용훈, 강현, 하린, 동명, 키아 등 5인조로 이뤄졌으며, 연주는 물론 멤버들이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 모든 음악적 작업을 진행하는 실력파 밴드이다.
메인보컬 용훈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음원 프로젝트 `lunCHbox`에 두 차례 참여했으며, 기타를 맡고 있는 강현은 마마무 미니 8집 `BLUE;S`의 수록곡 `생각보단 괜찮아` 기타 세션에 이름을 올린 실력자다.
하린은 뛰어난 완급 조절의 드럼 연주로 팀의 중심을 잡고 있으며, 동명은 2018년 베트남 음악 차트 프로그램인 `V HEARTBEAT WEEKLY` MC로 활약하며 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키아는 원어스 미니 1집 `LIGHT US` 수록곡 `ㅁㅊㄷㅁㅊㅇ`를 프로듀싱한 실력파 뮤지션으로, 원위의 이번 신곡 `모르겠다고`를 작사, 작곡하며 다시 한 번 음악적 역량을 드러낼 계획이다.
특히 원위는 마마무의 음악방송 무대에도 세션으로 참여하며 실력을 드러낸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원위는 데뷔 전부터 수많은 버스킹과 공연으로 일찌감치 실력파 밴드로서의 입지를 다진 만큼 이번 신곡 `모르겠다고`를 통해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원위는 4월 2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3/4`를 발매한 후, 5월 중에는 `4/4(ONE)`을 발매하며 본격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