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여배우샵으로 청담동에서 눈길을 끈 `에이바이봄`이 현대홈쇼핑에서 풍성한 볼륨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메르센보떼 쉐이킹 에어볼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국내 대표 헤어 전문 제조사 "서울화장품"과 이미 수많은 탑 여배우들의 고급스러운 헤어 스타일링으로 명성이 높은 에이바이봄이 처음으로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인 만큼 그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쉐이킹 에어볼륨은 습도조절원료 처방으로 습하고 눅눅한 날씨에도 외부의 습도로부터 모발의 볼륨과 스타일링을 유지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24시간 뿌리봄륨 지속력, 모발 미세먼지 흡착방지 등 9가지 임상으로 검증된 제품으로 다가올 봄 여름으로부터 미세먼지, 자외선, 피지 등 여러 환경적 요인으로부터 보호해주며 모발에 붙는 것을 방지하여 깨끗한 모발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93%이상의 자연유래 성분과 22가지아미노산, 4가지 특허 원료 첨가로 두피에 자극적이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수많은 탑연예인, 셀럽들의 헤어스타일링을 완성한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그간의 헤어 볼륨 제품에서 볼 수 없었던 볼륨파우더와 볼륨에센스의 2in1 제형으로 항상 산뜻함과 볼륨감을 유지해 준다.
에이바이봄x메르센보떼 쉐이킹 에어볼륨은 오직 현대홈쇼핑에서만 선보이며 3월 27일 오전 11시40분생방송에서 론칭 기념 특별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