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아미노산 첨가해 영양소 플러스
700만 포 이상의 판매기록, 누적 후기 36,000건을 돌파하는 등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링티`가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다. (주)링거워터는 기존에 출시된 링티 제품에 비타민과 아미노산 등을 첨가한 프리미엄 수분 충전 음료 `링티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링티는 군의관 출신으로 알려진 개발진들이 복무 당시 탈수로 쓰러지는 병사들의 모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제작된 제품으로, 독특한 스토리와 분말 형태의 수분충전 음료라는 점에 주목받으며 전국 1,400여개 약국에 입점을 완료한 바 있다.
이는 생수 500ml에 분말 형태의 해당 제품 1포를 넣어 흔들어 마시기만 해도 빠르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링티 플러스는 기존의 수분보충 기능뿐만 아니라 비타민 B군과 아미노믹스 등을 첨가했다. 링티 관계자는 "신제품 `링티 플러스`는 수개월간 약사들을 대상으로 인터뷰를 진행, 고객들과 약사들의 의견을 반영해 원료부터 디자인까지 개선해 출시된 제품"이라며 "수분충전은 물론 비타민, 아미노산까지 함께 섭취할 수 있어 활력이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하고 싶다"고 설명했다.
한편 링티는 `국방 스타트업 챌린지`에서 육군 참모 총장상과 `도전! K-스타트업` 에서는 국방부 장관상을 수상해 공신력을 인정받아, 제품 출시와 동시에 크라우드 펀딩 6억을 기록하며 식품분야 1위 달성해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링티 플러스 및 약국 구매처 정보는 링티 공식 온라인 판배처 및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