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공식 팬클럽 ‘더비’ 탄생 2주년을 함께 자축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3일 공식 SNS 등지를 통해 공식 팬클럽 ‘더비(THE B)’ 탄생 2주년을 맞아 청량미 넘치는 단체컷과 함께 팬들을 향한 축하 메시지를 깜짝 공개했다.
오전 깜짝 사진 공개에 나선 더보이즈는 이날 저녁까지 팬카페, 유튜브 채널 등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미공개’ 콘텐츠를 대방출 하면서 ‘더비데이’를 기념하는 특별한 선물을 선사했다.
오전 공개된 사진에서 더보이즈는 ‘2주년’을 뜻하는 제스처와 함께 멤버 전원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어 더보이즈는 “더비 생일 축하해. 항상 힘나게 해줘서 고마워. 앞으로도 쭉 우리는 더비 편”이라는 감사 메시지를 함께 전해 팬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특히 오후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수록곡 ‘환상고백’ 스페셜 클립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4컷으로 나뉜 영상 속 더보이즈는 ‘더비’를 향한 달달한 가사와 풋풋한 비주얼을 바탕으로 애정 가득 메시지를 잇따라 전하며 뜻 깊은 `더비데이`를 함께 기념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첫 정규 앨범 ‘리빌(REVEAL)’ 활동을 성공리에 마무리하고 MC, 예능 프로그램 등 다방면 활약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오는 30일 첫 방송을 앞둔 Mnet ‘로드 투 킹덤(Road to Kingdom)’에 출연을 확정짓는 등 올 상반기 역시 숨가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