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영향으로 어린이들이 가정에 있는 시간이 대폭 늘어나면서 집에서도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토루 집콕 미술대회`가 열려 주목을 받고 있다.
동아연필(주)의 계열사인 동아교재(주)의 어린이 미술교재 브랜드 `토루`가 주관하는 이번 미술대회는 시리즈로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제1회 `토루 글라스칼라 온라인 미술대회`가 개최중이다.
토루 글라스칼라는 부드럽게 칠해지는 크레용 타입의 젤마카로 유리, 장판, 욕실 벽면 등 매끄러운 곳에 색칠한 후 물티슈나 손걸레 등으로 쉽게 지울수 있고, 종이에 채색후 물로 칠하여 수채효과의 표현도 가능하다.
투명하고 매끄러운 곳에 칠해지는 특성에 따라 재미있는 공작용 꾸미기와 투명시트를 활용한 상상그리기 등 다양한 표현이 가능해서 어린이들의 표현력과 상상력을 발달시키는데 효과적인 교재로 알려져 있다.
`토루 글라스칼라 온라인 미술대회`는 4월7일부터 4월22일까지 진행되며 최우수상 1명 30만원, 우수상 5명은 10만원의 상금과 장려상 10명에게는 다양한 토루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참여방법은 네이버 <토루의 재미미술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동아교재 마케팅 담당자는 "가정에서 효과적인 어린이들의 놀이학습 방법이 요구되는 요즘 차별화된 토루 미술교재를 활용해 어린이들이 마음껏 상상력을 발휘하고 창의력을 키울수 있는 온라인 미술대회를 다양하게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