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협업은 휠라 고유의 감성에 방탄소년단의 글로벌 히트곡인 `DNA` `IDOL`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각종 그래픽, 아트워크 요소를 포인트로 더했다. 상품은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 총 12종으로 구성됐다.
휠라 데일리 슈즈 ‘웨이블렛’, 캔버스 슈즈 ‘페스티보’, 슬라이드 등 휠라 슈즈에는 ‘DNA’, ‘IDOL’의 아트워크를 반영했다. 특히 페스티보 슈즈 안쪽 바닥에는 ‘IDOL’ 뮤직비디오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입은 의상에서 차용한 총 7가지 패턴을 입혔다.
‘DNA’, ‘IDOL’의 아트워크가 반영된 슈즈 박스 디자인은 컬렉션의 묘미를 극대화했다. 이외 휠라 영문 리니어 로고에 패턴을 가미하거나 콜라보 전용 아이콘을 소매 부분에 테이핑 처리한 반팔 티셔츠, 그래픽 디자인을 응용한 토트백, 버킷백까지 의류, 액세서리 또한 다양하다.
`FILA X BTS 러브 유어셀프 컬렉션`은 휠라 공식 온라인몰 및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운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위버스샵`, ABC마트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위버스샵에서는 컬렉션 중 신발 일부 품목을 제외한 라인업을 선보인다.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총 4일간,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위버스샵 어플리케이션, 아트닷컴에서 예약 주문으로만 구매 가능하다. 구매자 전원 대상 컬렉션 제품 디자인을 반영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과 사은품은 오는 7월, 예약 구매 시 지정한 배송지로 발송된다.
휠라 관계자는 "다양한 공통분모 속 이채로운 시너지를 발산 중인 휠라와 방탄소년단이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트렌드와 차별화된 가치를 전해드리며 더욱 많은 분들과 진심 어린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