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 - 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 음원이 발매된다.
대한민국을 트롯 열풍으로 물들이고 있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TOP7이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곡들을 음원으로 발매한다. 이번 발매되는 `사랑의 콜센타 PART 1` 음원은 지난 2일 공개된 노래들로 이뤄져있으며 10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랑의 콜센타 PART 1` 음원에는 결승전에 진출한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 부른 `날보러와요`와 `나무꾼`을 시작으로 `진`의 영광을 차지한 임영웅의 `미워요`, `그 겨울의 찻집`, `선` 영탁의 `누나가 딱이야`, `미` 이찬원의 `꿈속의 사랑`, `천년바위`가 수록된다.
이어 김호중의 `낭만에 대하여`와 `사랑 밖엔 난 몰라`, 정동원의 `그물`, 김희재의 `이따, 이따요`까지 총 11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시청자들의 열렬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사연과 신청곡을 받아 TOP7이 직접 불러주는 `사랑의 콜센타`를 오픈했다. 지난 2일 방영된 `사랑의 콜센타` 1회는 23.1%이라는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며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의 음원은 발매 후 성인가요 차트에서 `차트 줄세우기`를 기록했으며 성인가요 차트뿐만 아니라 실시간 차트에까지 입성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임영웅의 신곡 `이제 나만 믿어요`는 발매와 동시에 트로트 가수 역사상 최고 기록이라 할 수 있는 벅스 2위, 지니 5위, 멜론 6위 등 주요 실시간 음원 차트 최상위권에 오르며, 가요계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이번 발매되는 `사랑의 콜센타` 음원도 차트에서 강세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자들이 부른 `사랑의 콜센타 PART 1` 음원은 10일 낮 12시에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